통합 검색
통합 검색
Viva ordermade is currently the most
trendy and sophisticated high-end
custom made brand and startup in the
furniture / kitchen / built-in industry.
Viva ordermade is currently the most trendy and sophisticated high-end custom made
brand and startup in the furniture / kitchen / built-in industry.
타켓팅과 구매 메커니즘1
타켓팅과 구매 메커니즘1
비바오더메이드의 구매타켓은 남과는 다르게 특별하고 싶은 욕망이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의 소유자입니다. 브랜드가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시대에 차별화된 이미지와 브랜딩은 소비의 핵심입니다.
비바오더메이드가 정의하는 오더메이드, 테일러메이드, 비스포크의 본질은 최고급 기법을 통한 3가지 영역의 최적화로 구현합니다.
1. 브랜드만의 시스템을 통한 영감과 경험 그리고 정보 큐레이션
2. 이지오더 만큼 쉽고 편리한 최적의 고객경험
3. 압도적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구현해낸 유일무이한 결과물를 통해
공간의 전체적인 톤앤매너를 한차원 높이고,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비바오더메이드의 가구와 주방에 걸맞는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제안하며 작품을 만들고 ip를 부여해왔습니다.
그 결과, 고객은 잠재고객이 내재되어 있는 커뮤니티에서 하이엔드 특유의 입소문으로 화답하고 비바는 노이즈 SNS마케팅으로 작품의 진가를 바이럴하며 낙수효과를 창출해내는 방식으로 전례없는 구매 매커니즘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타켓팅과 구매 메커니즘2
비바만의 메세지와 지향점을
오더메이드로 실현하는 핵심은
레이아웃, 디자인, 디테일, 기능성,
무드를 통한 압도적인 차별성과 특별함을
전달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그 경험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는 것입니다.
지금의 비바오더메이드가 있기까지의
과정은 불가능에 대한
도전 그 자체였습니다.
오직 주거와 소비의 미래가 트로피 홈,
럭셔리 니치버스터로의 트렌드라는
가능성과 믿음만 가진 채 쇼룸도 자체
공장도 없이 시작했습니다.
실력과 영업력에만 의존한 무모한
도전을 할 때마다 어려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단 한 번의 기회를 잡지 못하면 망해 없어
질 뿐 비바에게 두 번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단 한 번의 시작으로 비바는
기사회생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비바는 그동안의 경험과 데이터 그리고
혜안을 바탕으로 가구, 주방, 빌트인 등의
업체로 혁신을 시작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비바는 집단지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팀을 지향합니다.
작품마다 오마주를 베이스로 창작하며
새로운 IP를 부여하는 독보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해 비바의
오더메이드가 원 앤 온리를 즐겁고 빠르게
만들어 내며 흉내 낼 수 없는 고객만족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술과 감성의
조화를 추구합니다.
비바의 브랜딩은 스타트업의 혁신 DNA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끊임없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시장과
경쟁하며 스마트팩토리 첨단 기술의
접목으로 모듈 영역에 오더메이드로의
대중화를 이끌 예정입니다.